본문 바로가기
Project

[tpj01] 01 - Toy Project 설계

by soojitasan 2023. 3. 4. 15:48

어떤 기술에 대한 실력을 빠르게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 중에는

실전에 바로 투입하는 방법이 있다.

 

나는 지금 무엇보다도 레벨업이 필요하기 때문에

간단한 토이 프로젝트를 개발해보면서 전반적인 흐름을 스터디해보고자 한다.

 

사용 기술/환경을 정리하다보니 내가 웹개발쪽에 한없이 약하다는 걸 깨달았다.

당연한 일이다. 내 담당이 아니니깐 ㅎ..

 

 

어떤 주제를 다루면 좋을까 고민하다가

최근에 내가 특정 정보를 찾기 위해 열심히 구글링 했던 경험을 되돌아보니 쉽게 결정할 수 있었다.

 

주제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개발에 들어간 다음에 오픈하도록 하겠다.. (부끄러움)

 

개발 기간은 3개월로 잡고있지만 그것 보다 빨리 끝내는게 목표이다.

 

그럼, 화이팅 해보도록 하자! ☺️